MY MENU

마케팅

마케팅

제목
소비자행동론 11판
작성일
2016.09.28
내용

■ Consumer Behavior: Buying, Having, and Being,11th edition(Global edition)


■ Michael R. Solomon 지음


■ 황장선,이지은(중앙대),전승우(동국대),최자영(숭실대) 옮김

 

■ 초판 2016년 3월 21일 출간

 

■ 국배판 / 628면 / 반양장

 

■ 정가 35,000원

 

■ ISBN 978-89-420-0850-6


■ 책소개


지난 9판에 이어 약 4년 반만에 11판의 번역이 이루어지게 되었다. 11판은 9판 이후로 두 번째의 개정이기 때문에 많은 부분의 변화가 있었으며, 이러

한 변화들은 대체로 중요한 가치를 갖고 있는 것들이라고 판단되었고, 이

새로운 부분들의 번역에 초점을 두고 작업을 진행했다.


최근 수 년 간 Solomon교수가 지속적으로 진행해 온 최신의 사례들을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는 소비자 행동 환경의 이해를 돕는 데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은 11판에서도 여전하다고 할 수 있다. Facebook이나 Instagram의 사례는 물론이며, 최근에 집행된 광고 및 마케팅 사례들을 다수 만나볼 수

있다.




■ 목 차


지은이 소개
머리말
옮긴이 머리말


Section 1  소비자 행동의기초

  1장 구매, 소유, 존재 - 소비자행동개관

  2장 의사결정과 소비자행동

  3장 소비자 의사결정에 대한 문화의 영향

  4장 소비자와 사회적 복지


Section 2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내적 요인들

  5장 인지

  6장 학습과 기억

  7장 자아

  8장 태도와 설득


Section 3  소비자 행동에 대한 외부적 영향

  9장 소비자 행동에 대한 집단과 상황적 영향

  10장 소비자 정체성 1 - 성 역할과 하위문화

  11장 소비자 정체성 2 - 사회계급과 라이프스타일

  12장 네트워크화된 소비자행동- 구전, 소셜미디어, 패션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