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마케팅38.DESC

마케팅

제목
마케팅 입문
작성일
2013.07.30
내용

■ 마케팅 입문
   (원서명: Marketing: An Introduction, 11e)

■  Philip Kotler, 안광호(인하대), Gray Armstrong  공저

■ 발행처 : (주)피어슨애듀케이션코리아

■ 판매처 : 도서출판 경문사

■ 초판 2013. 7. 10 출간

■ A4 / 604면

■ 정가 35,000원

■ ISBN 978-89-450-1087-2

 

■ 책소개

본서는 Kotler, Armstrong 교수의 "Marketing: An Introduction"(11판)의 한국어판으로서 안광호교수가 새로운 저자로 참가했다.  이책은 Kotler, Armstrong 교수가 집필한 영문판의 개념적 틀, 구성과 주요 내용을 유지하면서 한국의 대학, 기업, 비영리조직등을 포함하여 마케팅에 관심을 가진 모든 독자들의 구체적 요구에 맞추어 수정.보완된 새 교재이다.

 

본서가 갖고있는 체계적 구성, 집필 스타일, 디자인은 마케팅을 처음으로 배우는 학생들과 기업 실무자에게 매우 적절하다. 또한 깊이 있고 적절한 예와 사진,그림, 표와 같은 풍부한 시각적 자료를 제공 함으로써 마케팅학습에 생기를 불어 넣어준다.


 

 

■ 목 차

 

PART 1 마케팅 정의 및 마케팅 프로세스 
            1. 마케팅 : 고객가치 창출과 고객관계 구축 2

            2. 기업전략과 마케팅전략 : 고객관계 구축을 위한 파트너십 형성


PART 2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이해

            3. 마케팅 환경 분석

            4. 마케팅정보 관리

            5. 소비자 구매행동과 산업재 구매자 행동의 이해


PART 3 고객지향적 전략과 믹스의 설계

            6. 고객지향적 마케팅전략 : 목표고객을 위한 가치창출

            7. 제품, 서비스, 브랜드 관리 : 고객가치 구축

            8. 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명주기 관리

            9.가격결정 : 고객가치의 이해와 획득

           10. 마케팅 경로 : 고객가치 전달

           11. 소매업과 도매업

           12. 고객가치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 광고와 공중관계

           13. 인적판매와 판매촉진

           14. 다이렉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 : 직접적인 고객관계 구축


PART 4 마케팅 영역의 확대

 

           15. 글로벌 마켓

 

 

부록_ 숫자(재무자료)기반 마케팅 의사결정


용어해설


참고문헌


찾아보기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