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마케팅38.DESC

마케팅

제목
하이테크 혁신마케팅
작성일
2012.04.02
내용

■ 하이테크 혁신마케팅
 (Marketing of High-Technology Products and Innovations,3e)

 

■ 저자: Jakki Mohr, Sanjit Sengupta, Stanley Slater 공저

 

■ 역자: 서상혁(호서대) 역

 

■ 초판 2012. 2. 25 출간

 

■ 국배판 /양장 / 576쪽

 

■ 정가 32,000원

 

■ ISBN 978-89-420-07530


 

■ 책 소개

 

본서는 하이테크 제품 및 혁신(high-technology products and innovations)의 마케팅에 있어서 바이블과 같은 책이다.

 

이 책은 개념과 사례, 신생기업과 기존 기업,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소비자와 기업 간의 마케팅 거래 등의 밸런스를 맞추었다.
다양한 산업과 기술의 다양한 마케팅 툴과 개념에 대한 사례를 통해 하이테크 환경의 풍성함을 보여줄 뿐 아니라 현 체계의 유용성도 입증하고 있다.

 

이 책의 내용은 의사결정의 틀(decision frameworks)및 최첨단의 연구결과와 실무를 포괄하는 전략들로 가득 채워졌으며 책 속의 자료들은 전세계

적 차원의 실례와 그 적용을 통하여 뒷받침된 것들이어서 분량이 워낙 방대하고 내용이 종합적이며 군데군데 풍부한 사례를 포함하고 있다.

 

이에 책을 읽는 독자들은 최적 하이테크 마케팅 실행기법(best-practices of high-technologymarketing)을 배우게 될 것이다. 또한 마케팅의 기본적

내용보다는 하이테크 환경의 특징과 이러한 특징들로 인한 마케팅의 어려

움들에 초점을 맞추어(주로 기술마케팅 및 혁신에 초점이 맞추어 졌지만)

마케팅 목적을 위한 기술의 사용(예 : 검색엔진 사용과 새로운 미디어)도

언급되고 있다.

 

 

 

■ 목차

 

1장 하이테크 마케팅 소개

 

2장 하이테크 기업의 전략적 마케팅 기획

 

3장 하이테크 기업 문화와 분위기

 

4장 시장지향 및 기능 간 (마케팅-R&D) 상호작용

 

5장 파트너십, 제휴 및 고객관계

 

6장 하이테크 시장의 마케팅 조사

 

7장 하이테크 고객의 이해

 

8장 기술 및 제품 관리

 

9장 하이테크 시장의 유통경로 및 공급망 관리

 

10장  하이테크 시장의 가격결정

 

11장 하이테크 시장에서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

 

12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 사고

 


찾아보기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