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마케팅38.DESC

마케팅

제목
첨단기술제품마케팅
작성일
2007.09.03
내용

■ 이규현 저 ■ 초판 2007.2.25 출간 ■ 551쪽 ■ 정가 25,000원 ■ ISBN 978- 89-420-0139-2
■ 책소개 이 책은 첨단기술제품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다루어 첨단기술산업이 시장을 창출하고 유지하고 궁극적으로 지배하는 전략에 대한 이해를 넓혀주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다. 첨단기술과 제품을 개발하는 영역은 과학과 기술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하여 이루어지지만 시장을 창출하는 영역은 사회과학과 경영학적인 지식을 필요로 한다. 이책에는 과학과 기술, 사회과학과 경영학적인 지식이 함께 융합되어 시장을 창출하기 위한 많은 매력적인 연구들이 스며들어 있다. ■ 목 차 제1장 기술에서 시장으로 : 첨단기술제품 마케팅의 전개 제2장 첨단기술기업의 전략과 문화 제3장 경쟁력의 원천 제4장 클러스터와 네트워크 제5장 시장지향성과 R&D와 마케팅의 연계 제6장 혁신에 대한 소비자 반응 : 저항과 캐즘 제7장 첨단기술시장에서 마케팅조사 제8장 상표 포지셔닝 제9장 신제품개발과 혁신확산 제10장 첨단기술제품과 서비스전략 제11장 가겨전략 제12장 커뮤니케이션 전략 : 촉진과 구전 제13장 유통채널에서 공급망으로 제14장 인테넷마케팅 제15장 해외시장진출 찾아보기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