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마케팅

마케팅

제목
소비자행동론
작성일
2007.03.19
내용

■ 임종원(서울대),김재일(서울대),홍성태(한양대),이유재(서울대) 공저 ■ 3판5쇄 2010. 1.25 / 제3판 2006.1.25 출간 / 제2판 1999년 / 초판 1994년 ■ A4 / 양장 / 560쪽 ■ 정가 30,000원 ■ ISBN 89-420-0352-4 93320
■ 책소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환경과 소비자에 대한 연구성과를 반영하는 속에서 출간된 제3판의 특징은 책내용이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지식이 되도록 노력하였으며,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많은 예를 제시하고 평이한 문체를 사용하려고 노력하였다. 다양한 사례를 소개하여 소비자 행동의 이해가 실제로 현업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가를 제시하였으며, 한국의 시장과 소비자 행동의 최근 추세를 체계적으로 정리하려고 노력하였다. ■ 목 차 제1부 소비자행동의 내적 요소 제1장 지각 제2장 기억 제3장 태도 제4장 태도변화 제2부 관여수준과 구매의사결정 과정 제5장 관여도와 저관여 의사결정 제6장 구매의사결정1 제7장 구매의사결정2 제8장 학습 제3부 제9장 사이코그래픽스 제10장 문화, 사회계층, 가족 제11장 대인적 영향-준거집단, 구전, 확산 제12장 상황적 요인과 소비 트렌드 찾아보기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