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마케팅

마케팅

제목
인터넷마케팅
작성일
2007.02.11
내용

■ 주우진(서울대),김재범(성균관대) 공저 ■ 초판 2002.9.10 출간 ■ B5/양장/392면 ■ 정가 17,000원 ■ ISBN 89-420-0302-8 93320
■ 책소개 본서는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이론적인 틀을 제공하는 한편, 사례도 다수 수록하여 실무적 적용을 도우려고 하였다. 또한 이론적인 측면과 실무적인 측면을 균형 있게 취급하고자 노력하였으므로 학부과정의 ‘인터넷 마케팅’ 과목의 교재로 쓰이거나 기업의 사원교육용으로 적합할 것이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